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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비 상승

천재 0 6
코로나19 시나리오에서는 입원 건수가 많아 건강 보험 청구가 증가하는데, 이는 한편으로는 건강 보험사와 일반 보험사의 자원에 부담을 주고, 다른 한편으로는 보험 계약자가 보험사에 불만을 품게 만드는 원인이 됩니다. 또는 청구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Business Standard에 게시된 한 기사에 따르면, 2022 회계연도에 일반 보험사와 건강 보험사가 접수한 코로나 관련 건강 보험 청구 건수는 2021 회계연도에 접수한 것보다 매우 높습니다(Business Standard, 2021년 8월 21일). . 각 기업의 신고된 보험금 처리 비율에 따르면 신고된 보험금의 90%가 처리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매우 우수한 수치입니다[ 14 ]. 보험 계약자들은 병원이 보험 환자에게 불합리한 요율을 청구했다고 주장했지만, 주 정부와 일반보험협의회(GIC)가 부과한 특정 의료비 및 요율 상한제를 제외하면 청구 금액에 대한 전액 합의를 받을 수 없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가 결합되어 상당한 재정적 부담을 안겨주는 상당한 금액의 미지급 의료비가 발생했습니다. 보험은 일반적으로 재정적 안정을 보장하는 매개체로 간주되지만, 종종 개인의 필요 체제의 보다 심오한 수준에서 자발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16 , 17 , 18 ]. 코로나19(COVID-19) 팬데믹은 사람들이 질병에 감염될 가능성이 뚜렷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함으로써 사람들의 사고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이제 보험이 대안이 아닌 필수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의료비 상승으로 인해 팬데믹 기간 동안 건강 보험의 역할이 강조됩니다. 그러므로 건강보험을 구입한 사람들에게 건강보험이 어떤 혜택을 주는지 검토하는 것이 시대적 요구입니다. 구글상위노출 강남달토 강남레깅스룸 카지노솔루션 카지노솔루션 제작 카지노솔루션 제작 피망머니상 구글상위노출 먹튀검증사이트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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