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준을 충족
천재
분류1
0
87
08.03 22:11
따라서 4개국 비교는 '권리가 많을수록 좋다'는 것이 그 자체로 가장 적합한 접근 방식이 아니라는 이 논문의 결론을 강화했습니다. 왜냐하면 외국인 계절 노동자는 매우 구체적인 요구 사항이 있고 따라서 맞춤형 보호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예를 들어 사회 보장과 관련하여 외국인 계절 노동자의 요구를 특별히 겨냥한 솔루션을 수립해야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다른 경우에는 외국인 계절 노동자와 호스트 국가 국민의 동등한 대우 원칙이 모든 이해 관계자의 이익을 가장 잘 충족하는 적절한 수준의 사회적 보호 권리를 만드는 데 가장 적합한 접근 방식입니다.
각주
a 뉴질랜드 RSE 계획은 2007년 4월 1일에 시작되었으므로 첫해 수치는 전체 시즌을 포괄하지 않습니다.
b 독일 연금 기금( www.deutsche-rentenversicherung.de )에 따르면 외국인 근로자는 기여금을 청구하기 전에 특정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24개월의 대기 기간이 포함됩니다. 또한 근로자는 독일 연금 기금에 가입할 자격이 없거나 의무가 없다는 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 사례는 개별 심사의 기초가 됩니다.
c 독일에서는 제한 조치가 없는 EU 국가의 계절 근로자(예: 폴란드 근로자)만이 고용주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외국 계절 근로자에게는 고용주를 자유롭게 선택할 권리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아이폰16 사전예약
효성cms
구글상위노출
구글백링크